본문 바로가기
옥외광고/시설물광고

남산타워 케이블카 영상광고가 가능해요~!

by 박팀장장 2024. 6. 10.

 

 

안녕하세요. 여러분~

종합 광고대행사 울트라기획 박팀장입니다.


오늘 소개해 드릴 광고는 서울에서 가장 많은

국내외 관광객들이 찾는 명소 중 하나인

남산입니다~^^

그런 남산에 항상 남산 케이블카는 많은

관광객들이 방문하고 대기하고 있어요~!

 

이런 관광명소에는 어떤 광고 매체가 설치되어 있는지

확인해 볼까요?ㅎㅎ

 


남산 케이블카 광고


 

.

 

남산 케이블카는 남산 타워와 연계되는

서울의 대표적인 명물로서

대한민국 최고의 관관 명소예요.

 

남산 케이블카 광고는 케이블카는 탑승하기 위해 방문하는

1층부터 3층까지 각 층마다 매체사 설치되어 있어요.


1층 FULL HD 대형 멀티비젼 동영상 광고(음성)[5m*2.5m]

1층 매표소 로비에 상시 10분 이상 대기하는 탑승객들에게 지속 반복되는 무의식 속에

브랜드 인지도를 각인시킬 수 있어요~


2층 대합실 동영상 광고(음성) [PDP-TV(3대)/대형 멀티비젼 3.2m*2m(1대)]

2층 매표소도 1층 매표소와 마찬가지로 많은 탑승객들이 대기하는 공이이예요.


3층 승강장 대형 멀티비젼 동영상 광고(음성) [3.5m*1.5m]

3층 승차대기실도 마찬가지로 대기 인원이 많아요.

사실상 주말에는 1시간 이상도 대기하는 경우도 있다고 해요^^


 

정상 승차대기실 멀티비젼 동영상 광고(음성) [2m*1.5m]

 

 

 

 


<남산 케이블카 매표소, 정상 대기 사진>

남산 케이블카 매표소 / 남산 케이블카 정상

 

 

서울 남산케이블카 광고는

20초 1일 100회 이상 노출되며, 운영시간은 09시~23시까지 14시간

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어요.


남산 케이블카 광고 매체의 장점은

집중률

무료한 시간에 유익하고 흥미 있는 광고 표출.[많은 대기시간에 시선을 둘 곳이 없다]

접촉률

반강제적 반복 노출로 높은 광고 접촉률.[케이블카 운행이 수시로 운행됨 ]

차별화

청소년, 학생, 직장인 등 Target 광고로 차별화마케팅 형성.[케이블카만의 젊은 연인 들을 위한 사랑고백 이벤트, 각종 TV프로그램 인기 촬영 장소, 남산타워 이벤트와 연계함]

경제성

주요 일간지 1회 광고 비용으로 1개월간 지속적 홍보.

 

 

또한 조그맣게라도 음성이 지원 되기 때문에

한 번 더 주목할 수 있는 효과를 얻을 수 있어요.